뮤지션들이 ‘성공’이라는 용어를 어떻게 보는지 웃긴다.
이 개념은 사람마다 매우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대개 음악 산업에 가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성공’으로 의미되는 것은 히트 레코드를 갖고 그것으로 많은 돈을 버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성공은 단순히 재정적 또는 상업적 용어로 정의할 수 없습니다 뮤지컬이상한나라의앨리스.
레코드 회사에서 자신의 경력을 유지하기 위해 동일한 공식을 사용하여 사운드를 어느 정도 복제하도록 지시받은 대량 판매 레코드를 보유한 아티스트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예술가들에게 이것은 매우 불만족스러운 과정이었고 일부는 창의적으로나 영적으로 매우 환멸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예술가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창의성이 작동하는 방식, 유동적이고 역동적이며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을 재창조한다는 사실입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Alex Chilton의 삶에서 볼 수 있습니다. Alex는 1967년 상업적으로 매우 잘 팔린 ‘The letter’라는 Box tops의 Soul 콤보로 히트를 기록하며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Alex 자신의 소재를 받아들이는 것을 꺼려하는 작곡 팀에 의해 창의적으로 질식된 후, 그룹은 70년대 중반을 해체했습니다. 상업 시장에서. 이로 인해 그의 충성스러운 팬들에게 컬트 인물로만 남아있는 그의 죽음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는 그리니치 빌리지로 이사했지만 그곳의 커뮤니티에서는 거의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1980년대 초에 그는 뉴올리언스로 이주하여 생활비를 벌기 위해 설거지와 나무 다듬기 일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침체된 이 기간이 지난 후 그는 결국 뉴올리언스 리듬 앤 블루스의 영향을 받아 자신이 원하는 종류의 음악을 만들기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또한 로큰롤과 어린 시절 재즈에 대한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레코드를 만들기 위해 가끔 멤피스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2010년 59세의 나이로 뉴올리언스에서 사망했습니다. 2019년에 발매된 ‘멤피스에서 뉴올리언스까지’와 ‘로빈 후드 레인의 노래’라는 제목의 ‘뉴올리언스에서 잃어버린 세월’의 두 장의 CD 재발행이 이제 가능합니다. 그는 성공에 다른 방향을 제시하는 상업 시장과 관계없이 자신이 생산하는 음악에 마침내 행복하고 편안하게 느끼는 고통받는 아티스트였습니다.
고맙게도 두껍고 얇은 것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만든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Stone Roses, Kate Bush, 심지어 Elvis Presley와 같은 아티스트의 많은 데뷔 앨범은 처음에는 미디어에 의해 무시되었지만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어 대중의 전심으로 환영 받았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총을 고수하는 것이 당신을 위해 일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시카고의 전설적인 체스 레코드의 창립자 중 한 명인 Leonard의 아들인 Marshall Chess의 말을 인용하자면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을 들으면 절대 독창적인 것이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진심으로 믿고 진심으로 믿는 독특한 스타일의 음악을 만들어 내면 다른 사람들도 좋아할 것입니다. 이 시대에 좋은 점은 자신의 성공을 만드는 것이 손을 바꾸었고 더 이상 성공을 촉진하는 권한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상업 시장으로 갈 필요 없이 팔로워로 구성된 독자적인 청중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